왜 광고가 나오는 지 찾아낸듯?

내가 얼마 전에 '내가 추가하지도 않은 광고가 모바일 버전에서 보이는 것 같다' 라는 글을 포스팅했었다. 당시에 티스토리 문의사항으로 넣어서 답변을 기다리고 있다고 했었는데, 방금 전 카카오 메일로 다시 한번 확인을 했다. 일단 정답은 '티스토리 자체 광고' 로 인해 나오는 게 맞다.

 

그리고 고객센터에서 받은 답변으로 지금 내 스킨 html 편집에서 "애드센스 스크립트 삭제" 를 하면 티스토리 자체 광고가 노출되지 않는다고 한다. 내가 현재 사용중인 스킨이 내가 만든게 아닌 구매한 스킨이라 정확히 어디 부분을 수정해야 하는 지 아직은 모르겠다. 나중에 한번 코드를 들여다봐야겠다. 일단 궁금했던 점이 풀렸다!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