책 한권 다 읽었다!

책 산지 한 2주 정도된거 같다. 자기 전에 누워서 한 20~30 페이지씩 읽다가 거의 막바지에 다가올 때 얼른 읽어버렸어야 했다. 하지만 며칠 뭉개고 있다가 오늘에서야 끝까지 다 읽었다. 오랜만에 책 읽은 거라 좋기도 했고, 약간의 반전도 있다보니 재미도 있었다. 책을 읽으면서 놀랐던 점은 생각보다 술술 읽혔다는 점? 전자책 기준으로 450 페이지인가? 그랬는데 중간에 지치지 않고 잘 읽혀서 좋았다. 책은 역시 틈틈이 읽는게 부담이 없다. 그리고 올해 드디어 책 한권을 읽었다는 점도 마음에 든다. 이제 다음은 무엇을 읽을까 고민중이다.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